본문 바로가기
iT Technology/프리뷰

레쉬트포맨 멀티플 액션 스킨밤 3일 사용후기!

by K태지 2010. 1. 8.

 

택배 개봉샷 입니다~ 꼼꼼하게 에어캡으로 싸여 있으며 빈공간은 스티로폼으로 충격에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네요^^ 에어캡 밑으로 편지도 보이죠? 또한 박스에도 사랑합니다! 감동입니다~

편지 내용 입니다~ 비아로사에서 단체로 프린트한 1장과 손으로 직접 이름까지 써서 보내주신 편지!
택배로 편지 까지 받기는 처음이에요~ +_+
하지만 사랑하는 아무개님은 좀 부담 스러웠어요~ 114 상담원도 부담 스러운데 말이죠~^^;

제품 박스 전면 입니다~ 깔끔한 청록색 박스에요~

박스를 열면 본제품과, 휴대용이 들어 있습니다~
남성들이 가지고 다녀도 부담없도록 튜브형이라 좋네요~
제품은 뚜겅이 없는 펌핑 식이고, 처음엔 저렇게 입구를 막아놔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.

제품 하단 유통기한과 제조일로 보이는 날짜 가 보입니다~
만든지 얼마 안된 따끈한 제품이네요!

제품 뒷면 프린팅! 메이딘 코리아!

제손등 입니다^^;
제품은 수분이 많아 보이고 유분은 별로 없네요~
덕분에 지복합성인 제 피부에도 번들거리지도 않고 끊적임도 없습니다.
향은 남자로션 향이라기 보다는 참존 에센스 향과 비슷 합니다.(에센스는 써본게 그거 뿐이라^^:)
아침엔 면도후에 바르고 저녁엔 세안후에, 3일간 사용해본 결과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^^
사실 바쁜 아침에 스킨,로션,에센스 따로 바르기 매우 귀찬았는데 한번에 해결되서 매우 편해 졌습니다~
거기다 덤으로 미맥과 작지만 자외선 차단까지! 1석3+2조 네요^^
전형적인 남성로션 향이 아니라 부담도 없구요~ 데신 향이 오래 지속되진 않아요~